폰테크는 최근 신종 대출 방식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고객이 신규 소액 대출을 받기 위해 휴대폰을 개통하고 이후 그 폰을 판매하여 발생한 수수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신속하고 간편한 자금 확보 방법이라는 점은 당진폰테크의 가장 큰 이점입니다.
신규폰뿐만 아니라 중고폰으로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신규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 업체 선정이 중요한 이유는 최신 스마트폰은 상당히 고가의 물건이기 때문이죠.
하나씩 정리를 해보자면 첫 번째로 거래대금입니다. 대부분의 휴대폰의 가격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있다면 과도한 요금제에서 차이가 커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입: 온라인 비공개 카페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합니다.
즉,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한 후 브로커는 개통한 휴대폰과 함께 '유심칩'을 같이 수거하여 불법으로 '유심칩'을 사용하는데요.
폰테크 대출을 이용할 때는 몇 가지 중요한 주의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한 업체와 거래하고 추후에 동일한 폰테크 대출 업체와 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첫 거래를 하실 때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 것이죠.
폰테크 대출은 일반적으로 신용대출보다 금리가 낮은 편이지만, 신용도가 낮은 경우 높은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폰테크 업체 특히, 여러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았거나,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높은 금리로 대출이 실행될 수 있습니다.
순수 개인돈 대출은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출 방식입니다. 이는 자차나 친구, 가족 등 개인끼리 자금을 당일 폰테크 대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대출은 법적 보호 없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주 조심해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 폰테크 있는 소상공인,노동자,개인 병원비 등 매우 다양한 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 금융기관의 대출조건이 맞지 않거나 승인까지 폰테크 업체 시간이 걸릴 때 대안적인 금융 솔루션을 찾게 됩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회 정식등록업체이며 이동통신 및 유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입니다. 가개통, 박스폰 관련 업무는 공정거래법과 한국정보통신 진흥협회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하고 구입한 기기를 바로 중고 가격에 처분하여 현금을 융통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내구제(대출), 휴대폰 깡, 폰테크 대출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